○ 화면 속의 망상/TV 보기

2월 신작 드라마 라인업! (내일 그대와, 힘쎈여자 도봉순 등)

스위벨 2017. 1. 26. 17:38
반응형

2017년 2월 신작 드라마 라인업!

: 내일 그대와, 초인가족, 힘쎈여자 도봉순, 완벽한 아내

 

 

2017년 2월,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2월에는 예정되어 있는 신작 드라마 수가 많지는 않지만, 독특하고 개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2월에 시작하는 신작 드라마들을 미리 살펴보자!

 

 

내일 그대와

 

[tvN 금토 드라마, 내일 그대와]

[tvN 금토 드라마, 내일 그대와]

 

◆ tvN 금토 드라마 (오후 8:00~), 2017년 2월 3일 첫방송 예정

◆ 유제원 연출, 허성혜 극본

◆ 신민아, 이제훈, 김예원, 이정은, 이봉련, 조한철 등 출연

 

드라마 내일 그대와 - 이제훈, 신민아

[드라마 내일 그대와 - 이제훈, 신민아]

 

◆ 내일 그대와 줄거리, 내용

 

타고난 배경도, 안정된 직장도, 집도, 차도, 남자도 없는 서른 한 살의 무명 사진작가 송마린(신민아). 그런 그녀의 인생에 기적 같은 일이 찾아온다. 외모에 재력, 인간미까지 완벽하게 갖춘 남자 유소준(이제훈)이 그녀에게 저돌적으로 다가왔고, 두 사람은 결혼에까지 골인한다!

그러나 그 감격도 잠시, 송마린(신민아)은 남편 유소준(이제훈)이 자신에게 감추고 있는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파면 팔수록 그의 정체는 미스터리하기만 하다!

유소준(이제훈)이 감추고 있는 비밀은, 그가 언제든 미래로 갈 수 있는 시간여행자라는 것. 때문에 유소준(이제훈)은 아주 비밀스럽고도 운명적인 이유로 송마린(신민아)과 결혼을 했던 것인데…

 

 

초인가족 2017 (미니드라마, 시트콤)

 

드라마 초인가족 2017 포스터

[드라마 초인가족 2017 포스터]

 

◆ SBS 월요드라마 (밤 11:10 ~ 12:30), 2017년 2월 6일 첫방송 예정

◆ 최문석 연출, 진영 극본

◆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 김기리, 박희본, 호야 등 출연

 

초인가족 - 박선영초인가족 - 박혁권

[초인가족 - 박선영, 박혁권]

 

◆ 초인가족 2017 줄거리, 내용

 

삶에 찌든 40대 대표가장 나천일(박혁권), 억척스런 대한민국 주부 9단 맹라연(박선영), 두 사람의 딸인 질풍노도의 중딩 나익희(김지민). 이들 가족을 중심으로, 청년 백수, 팍팍한 현실에 치이는 직장인 등 2017년의 대한민국을 살아내고 있는 지극히 평범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각자의 위치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배꼽 빠지고 눈물 겨운 고군분투! 과연 잘 살고 있는지, 안녕들 하신지, 당신의 일상 속에 안부를 묻는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JTBC 힘쎈여자 도봉순 - 박보영, 박형식

[JTBC 힘쎈여자 도봉순 - 박보영, 박형식]

 

◆ JTBC 금토 드라마 (오후 11:00~), 2017년 2월 24일 첫방송 예정

◆ 이형민 연출, 백미경 극본

◆ 박보영, 박형식, 지수, 전석호, 김민교, 심혜진, 유재명, 임원희 등 출연

 

힘쎈여자 도봉순 - 박보영, 지수

[힘쎈여자 도봉순 - 박보영, 지수]

 

◆ 힘쎈여자 도봉순 줄거리, 내용

 

겉으로 보기에는 여리여리하고 자그마한 소녀같지만,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힘 센 여자 도붕순(박보영). 그런 그녀가 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 충만한 남자 안민혁(박형식)과, 정의감에 불타는 남자 인국두(지수)를 만나게 된다. 도봉순(박보영), 안민혁(박형식), 인국두(지수), 범상치 않은 세 남녀가 만나 펼치는 좌충우돌 힘겨루기 삼각 로맨스!

 

 

완벽한 아내

 

드라마 완벽한 아내

[드라마 완벽한 아내 스틸컷]

 

◆ KBS2 월화드라마 (오후 10:00~) , 2017년 2월 27일 첫방송 예정

◆ 홍석구 연출 / 윤경아 극본

◆ 고소영, 조여정, 윤상현, 성준, 김정난, 인교진 등 출연

 

완벽한 아내 - 윤상현, 고소영, 조여정, 성준

[완벽한 아내 - 윤상현, 고소영, 조여정, 성준]

 

◆ 완벽한 아내 줄거리, 내용

 

드센 아줌마로 세파에 찌들어 살아오던 주인공 심재복(고소영). 이름과 달리 박복한 삶이었지만 가족을 위해 억척스럽게 살아왔다. 그러나 사고뭉치에 얼굴값하는 남편 구정희(윤상현)은 또 다시 심재복의 뒷통수를 치고, 이로 인해 심재복(고소영)은 뜻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돈도 없고 사랑도 잃은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고소영)이 막다른 인생의 골목에서 맞짱을 선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미스터리와 코미디의 접목, 짠한 공감과 미스터리가 섞인 걸크러시 줌마 드라마!

 

[도깨비] 다음 생에는, 모두 해피엔딩! (공유, 지은탁, 이동욱, 유인나)

1월 드라마 라인업! 신작 드라마 미리보기 (보이스, 피고인, 사임당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