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 속의 망상/TV 보기

방송 예정인 신작 드라마 라인업! (10월~11월) 기대감 가득!

스위벨 2016. 10. 20. 15:14
반응형

2016년 10월과 11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신작 드라마!

(드라마 정보 각종, 줄거리 등)

 

 

쟁쟁한, 새로운 드라마들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곧 시작하는 신작 드라마의 라인업을 살펴보니, 벌써 기대감이 팡팡! 한마디로 굉장하다! 유명 작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여기저기 포진되어 있다. 10월과 11월은 무척이나 풍성한 드라마의 시기가 될 듯.


10월과 11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신작 드라마들을 살펴보자. (첫방송 시작 날짜 순)

 

 

우리집에 사는 남자


KBS 월화드라마, 2016년 10월 24일 첫방송

출연 :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김지훈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 포스터]

 

◆ 우리집에 사는 남자 줄거리, 내용


스튜어디스로 일하던 30세 여주인공 홍나리(수애). 여인에게 배신당한 것도 모자라, 몸이 아파져 직장까지 쉬게 되어 갈 곳이 없어지자 돌아가신 엄마가 살던 고향집으로 온다. 그런데 엄마가 하던 만두가게와 엄마의 집을 떡 하니 차지하고 있는 낯선 남자 고난길(김영광).

그는 자신이 홍나리 엄마와 결혼한 남편이며, 고로 홍나리의 새아빠라고 주장한다. 그런데 그는 무려 홍나리보다 2살이나 연하의, 어린 새아빠! 갈 곳 없는 홍나리와 2세 연하 새아빠 고난길의, 어쩔 수 없는 좌충우돌 한집살이가 시작된다!

 

+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방송된다. 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웹툰은 이미 완결이 난 상태.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JTBC, 2016년 10월 28일 첫방송 예정

출연 : 이선균, 송지효, 예지원, 김희원, 이상엽, 보아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포스터 - 이선균, 송지효, 이상엽, 보아]

 

◆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줄거리, 내용


잘나가는 정수연을로 둔 남편 도현우(이선균). 그는 아내 정수연(송지효)의 휴대폰에서 우연히 발견한 문자 한 통을 계기로 아내가 불륜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채게 된다. 하지만 도현우는 아내에게 캐물을 용기조차 나지 않아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다.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전 어떡하면 좋을까요?"

처음에는 그저 장난으로 댓글을 달던 사람들, 하지만 점점 글에 담긴 안타까운 마음에 공감하게 되고, 점차 진지하게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기 시작한다.

 

+ 판타스틱 후속으로 방송된다. 일본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가 원작인 리메이크 드라마.

 

 

안투라지


TVN 금토드라마, 2016년 11월 4일 첫방송 예정

출연 : 조진웅, 서강준, 박정민, 이광수, 이동휘, 안소희


[드라마 안투라지 포스터]

 

◆ 안투라지 줄거리, 내용


다혈질에 거친 입을 지녔지만, 의리와 정이 넘치는 김은갑(조진웅). 그는 매니지먼트 회사의 대표로,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차영빈(서강준)을 톱스타로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리고 차영빈에게 인생을 건 별난 친구들이 있다. 과거 아이돌 스타였으나, 지금은 아무도 찾지 않는 차준(이광수). 영화감독이 꿈이었으나 좌절하고, 현재는 차영빈의 매니저로 일하는 이호진(박정민), 지나치게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거북(이동휘). 이들이 모여 겪게 되는 연예계의 파란만장한 일상!

 

+ 제목인 Entourage(안투라지), 영어로는 수행단, 불어로도 '측근'이라는 비슷한 뜻을 가진 단어. 큰 인기를 끈 미드 안투라지를 원작으로 하는 리메이크 드라마다. 국내 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아시아 9개국에서 함께 방영된다.

 

 

낭만닥터 김사부


SBS 월화드라마, 2016년 11월 7일 첫방송 예정

출연 :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임원희, 진경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 낭만닥터 김사부 줄거리, 내용


'김사부(한석규)'는 시골의 아주 작은 마을에서 진료하며 살아가는 휴머니스트 의사다. 그는 무척 괴짜지만 신의 손이라 불리는 의학계의 천재다.

흙수저로 태어났지만 치열하게 노력해 전국 수석으로 전문의를 따낸 수재 의사 강동주(유연석). 정의감 넘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열혈 의사 윤서정(서현진). 이들이 초라한 시골 병원에서 낭만 닥터 김사부와 만나게 되면서 성장하며 진짜 의사가 되어간다.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후속으로 방송되는 의학 드라마다.

 

 

오 마이 금비


KBS2 수목드라마, 2016년 11월 16일 첫방송 예정

출연 : 박진희, 오지호, 오윤아, 허정은, 박민수


[드라마 오 마이 금비 - 박진희, 오지호, 오윤아]

 

◆ 오 마이 금비 줄거리, 내용


수목연구원 고강희(박진희). 사람에게 상처받은 기억으로 인해 사람보다는 나무가 더 좋은 인물이다. 그녀는 어느 날 8살 꼬마 금비(허정은)와 금비의 아버지 모휘철(오지호)을 만나게 된다.

모휘철(오지호)은 얼치기 사기꾼으로 살던 인물이지만, 친딸 금비가 나타나면서 서서히 변해간다. 그런데 사랑하는 딸 금비가 희귀한 병에 걸리게 된다. 아동치매. 서서히 기억이 흩어져가는 금비와 그런 딸을 지극정성으로 돌보며 점점 아버지로 성장해가는 휘철.

그런 모휘철과 꼬마 금비와 관계를 맺으면서 고강희는 서서히 마음 속 상처가 아물어 가고, 다시금 따스한 삶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 드라마 공항가는 길 후속으로 방송된다. KBS에서 경력 작가를 대상으로 한 미니시리즈 극본 공모에서 당선된 작품이다.

 

 

푸른 바다의 전설


SBS 수목드라마 2016년 11월 16일 첫방송 예정

출연 : 전지현, 이민호, 이희준, 문소리, 성동일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 이민호, 전지현]

 

◆ 푸른 바다의 전설 줄거리, 내용


지구에 남은 마지막 인어 심청(전지현)은 옛 사랑을 잊지 못해 사람이 되어 육지로 온다. 하지만 서울에 온 인어 심청은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고, 그러던 중 옛 사랑과 똑같이 생긴 도시의 천재 사기꾼 허준재(이민호)를 만나게 된다.

육지 생활에 서툰 지구의 마지막 인어 심청과 사기꾼 허준재의 만남은 예측불허의 사건들로 이어지게 된다.

 

+ 배우 이민호의 1인 2역, '별에서 온 그대'의 김지은 작가와 전지현의 재회, 거기에 팔라우와 스페인 등에서 해외 로케로 진행했다는 아름다운 배경까지!

 

 

역도요정 김복주


MBC 수목드라마, 2016년 11월 23일 첫방송 예정

출연 :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안길강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 역도요정 김복주 줄거리, 내용


운동이 이제껏 삶의 전부였던 스물 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이성경). 바벨 드는 것밖에 모르던 그녀에게 폭풍 같은 첫사랑이 찾아온다. 상대는 바로 자유분방한 수영천재 정준형(남주혁). 하지만 강력해도 너무 강력한 사랑의 경쟁자가 있었으니, 바로 리듬체조 선수이자 체대 퀸카인 송시호(경수진)다.

순수한 역도선수 김복주를 비롯해, 풋풋하고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이 만들어가는 싱그러운 감성 로맨스.

 

+ 드라마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불야성


MBC월화드라마, 2016년 11월 예정

출연 : 이요원, 진구, 유이, 정해인, 이재용


[드라마 불야성 - 유이, 진구, 이요원]

 

◆ 불야성 줄거리, 내용


서이경(이요원)은 거대한 야망을 가진 욕망의 화신이다. 일본에서 대부업으로 성공한 아버지 밑에서 자랐으며, 피도 눈물도 없이 차갑다. 가난에서 벗어나고 싶은 이세진(유이)은 이런 서이경을 만나 자신의 욕망을 직시하게 되고, 불구덩이로 뛰어들게 된다.

명석환 두뇌와 판단력을 갖춘 무진 그룹의 후계자인 박건우(진구)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 그는 자신을 버렸던 전연인 서이경, 그리고 이세진을 만나게 되면서 잔인하고 질긴 인연 속으로 휩쓸리게 된다.

그리고 이들 세 사람은 탐욕의 불이 꺼지지 않는 '불야성' 속에서, 자신이 빛의 주인이 되기 위해 돈과 권력을 두고 전쟁을 벌이게 된다.

 

+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방송예정이다. 드라마 '고맙습니다'의 이재동 PD, '개와 늑대의 시간'의 한지운 작가의 작품.

 

◇◆◇

 

아주 풍성한 드라마들이 대기중이다. 탄탄한 배우, 유명한 작가, 쟁쟁한 원작까지.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들이 여러 편이다. 경쟁작이라서 뭘 봐야 할지 고민되는 작품들도! 호홋!


[구르미 그린 달빛 - 마지막회] 역사와도, 원작과도 다른 해피엔딩!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 ‘해리포터’ 이전으로 거슬러 간 마법의 역사!

반응형